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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귀사의 환불지연 및 약관위반으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
WRITER 이**** (ip:)
  • DATE 2018-11-17 23:4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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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11일 귀사의 몰을 이용 코콤 LFL 18E233C65N 을 \13,300+2,500에 주문하고 결제한자 입니다.

다음날 귀사는 품절 및 입고지연을 통보해 주문취소를 요청했고

주문자는 할 수 없이 주문취소를 했지만 오늘까지 그 대금을 환불받지 못하고 있지요!

그간 귀사의 직원 휴대폰번호로 2차에 걸친 환불 문자독촉을 한 바 있고요


현재 귀사의 몰은 위 동일상품을 \25,000으로 가격을 정정하여 팔고 있지요

귀사는 처음부터 품절의 사유가 아니라 판매가격이 맞지 않았던 것이지요!


그렇다면 귀사의 몰 약관 다음 조항에 따라


14(환급)

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8(“의 의무)

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이미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이 경과하였고, 공정거래위원회 표시광고의 공정화의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를 입혔기에 손해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환불대금\15,800 + 부당 표시광고차액(\11,700) 의 입금을 독촉하오니 조속처리 바랍니다.


11월 19일 월요일까지 처리되지 않으면 소액이지만 부득이 법적절차 착수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를 기만하고 우습게아는 기업은 법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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